'카3: 새로운 도전', 오인성 기영도 등 명품 성우 총출동

등록일 2017년06월23일 17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전세계 22개국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대작 애니메이션 '카3: 새로운 도전(수입/배급: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 탄탄한 더빙 캐스팅과 함께 한국을 찾는다. '카' 시리즈를 빛낸 오리지널 성우들이 어김없이 함께 하는 것은 물론, 더빙의 매력을 한층 높이는 믿고 보는 성우들까지 합류했다.

디즈니·픽사의 슈퍼 시리즈 '카3: 새로운 도전'은 최정상의 인기를 누리다 한순간 최대의 위기에 직면하게 된 '맥퀸'과 최첨단 기술로 무장한 차세대 라이벌 스톰과의 대결, 그리고 챔피언을 향한 레이서들의 새로운 도전을 그린 영화이다. 7월 13일 개봉을 확정한 '카3: 새로운 도전'이 단단한 국내 더빙 성우진의 크레딧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그간 개봉하는 작품마다 원작만큼이나 높은 싱크로율로 관객들을 만족시켜온 디즈니·픽사는 이번에도 하이 퀄리티를 보장하는 명품 성우진으로 '카3: 새로운 도전'의 우리말 더빙판을 완성했다. 

먼저 '카' 시리즈를 함께 한 주역들이 이번에도 어김없이 합류했다. '포켓 몬스터' 시리즈의 '나옹' 목소리로 친숙한 성우 오인성은 '카'(2006)과 '카2'(2011)에 이어 이번에도 주인공 '라이트닝 맥퀸'을 연기한다. 레이싱 챔피언 맥퀸의 안하무인 어릴 적부터 함께 해온 그는 이번 '카3: 새로운 도전'을 통해 인생 최대의 위기를 맞아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되는 성숙한 모습까지 완벽하게 그려냈다.

맥퀸의 둘도 없는 친구 '메이터'를 연기한 성우 기영도, 래디에이터 스프링스 마을 대표 변호사이자 맥퀸의 여자친구인 '샐리' 역의 성우 이선, 페라리만 취급하는 타이어 판매상 '루이지' 역의 성우 이윤선까지 이번 영화와 맥퀸을 든든하게 이끌어 주며, 시리즈 팬들의 반가움을 고무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카2'에서 영국 스파이 '핀 맥미사일'로 활약했던 성우이자 배우 장광은 이번 '카3: 새로운 도전'에도 '더스티'와 '밥 커틀래스' 두 캐릭터를 연기해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새로 합류한 성우들 역시 캐릭터 만큼이나 단단하다. 맥퀸과 치열한 대결을 펼칠 2017년형 최첨단 라이벌 '스톰' 역은 성우 신용우가 맡았다. '빅 히어로'(2014)의 '테드' 역으로 사랑 받았던 그는 이번 영화에서 자신감 넘치는 스톰의 모습을 완벽 소화했다. 맥퀸의 재기를 돕는 프로 트레이너 '크루즈' 역은 성우 김현심이 맡았다. [명탐정 코난] 시리즈 등 영화와 드라마는 물론 게임 캐릭터 목소리 연기로도 두터운 팬덤을 확보한 그는, 크루즈의 긍정적이고 당찬 모습을 연기하며 영화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이렇듯 다수의 작품에서 활약해온 베테랑 성우들은 이번 '카3: 새로운 도전'을 더욱 새롭게 업그레이드할 것이다.

한편 '카3: 새로운 도전'은 해외 개봉 이후 북미 및 전세계 22개국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 '카' 시리즈 누적 수익 11억 불 돌파까지 초고속으로 견인하며 명불허전 디즈니·픽사의 여름 흥행 불패 신화를 경신하고 있다. 디즈니·픽사의 슈퍼 시리즈 '카3: 새로운 도전'은 단단한 국내 성우진의 무궁무진한 듣는 재미를 무장하고, 7월 13일 국내 개봉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