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가기 즐겨찾기추가 시작페이지 지원커뮤니케이션즈소개
모바일보기 회원가입 로그인
 


2018년04월24일tue  
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2017년09월26일 16시44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스파이럴캣츠, 정통파 MMORPG '어둠의 군주' 코스프레 선보여
 
국내 프로 코스프레팀인 스파이럴캣츠는 폴라게임즈(대표 이지광)가 개발하고 동양온라인이 서비스하는 정통파 모바일 MMORPG '어둠의군주 : Darklord Rise(이하 어둠의 군주)'의 캐릭터 코스프레를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한 스파이럴캣츠의 코스프레는 최근 원스토어로 정식 출시된 모바일게임 '어둠의 군주'의 변신캐릭터 '명궁 카이라'와 '고위마녀 이리나'를 각각 '타샤(Tasha)' 오고은 양과 '도레미(Doremi)' 이혜민 양이 모델로 참여하였다.

'어둠의 군주'의 궁수 변신캐릭터인 '명궁 카이라'와 마법사 변신캐릭터인 '고위마녀 이리나'의 특징을 부각시키기 위해 의상, 소품과 그리고 작품의 이펙트 효과와 함께 섬세하게 표현했다.
 
스파이럴캣츠의 김태식 대표는 "최근 원스토어로 정식 출시된 화제의 모바일 게임 '어둠의 군주'의 캐릭터 코스프레 작품에 참여하게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 스파이럴캣츠에서 더 많은 코스프레를 통해 유저 분들과 꾸준히 소통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어둠의 군주'는 한국모바일게임협회와 원스토어가 추진한 제2회 원스타 발굴 프로젝트 국내외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된 바 있으며 원스토어 2017년 7월의 우수 베타게임으로도 선정된 바 있다.
 
더불어 '어둠의 군주'는 원스토어 정식 출시 전, 높은 수준의 게임 완성도와 안정성에 대한 좋은 평가를 받아 사전예약 신청자가 50만 이상 달성되어 이목을 끌고 있다.
 
현재 '어둠의 군주'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오픈하기 위해 사전예약을 진행중에 있다.
[NDC18]첫 도슨트 프로그램 마련...
차세대 VR·AR 기술-콘텐츠 한 ...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2차 캐...
 

[1]
엔씨소프트 '리니지 리마스터' 개발...
[인터뷰]항아리게임 '리아의 고리' ...
[이혁진의 게임노트]쓰나미 코앞까...
'몬스터헌터 월드' 시연 나설 심형...
e스포츠 승부조작 사건 또 발생, 선...
'어벤져스: 인피니...
인터랙티브 VR애니...
워게이밍 국제우주...
반다이남코 '갓 이...
CYPHERS Artbook
게임포커스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공지사항 기사제보 광고및제휴문의
(주)지원커뮤니케이션즈 / 등록번호 : 서울 아01363 / 등록일자 : 2010. 09. 29 / 발행일자 : 2010. 06. 01
제호 : 게임포커스 / 발행인 : 김세영 / 편집인 : 김세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백혜수
발행소 : 서울시 서초구 효령로 61 이수빌딩 401호 / 전화번호 : 02-6053-7894
게임포커스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c) 2010 Global No.1 Game Media 게임포커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