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로디드 스튜디오 '더데이 온라인' 테스트 서버 오픈

등록일 2017년12월05일 12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더데이 온라인'이 유저들에게 첫 선을 보인다.

리로디드 스튜디오(대표 조기용)는 자사가 개발한 TPS MOBA 게임 '더데이 온라인(THE DAY Online)'의 테스트 서버를 12월 5일(화요일)부터 매일 오후 3시에서 새벽 3시까지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오픈 한다고 밝혔다. 이와 동시에 게임플레이 영상을 함께 공개했다.

'더데이 온라인'은 홈페이지에서 클라이언트를 다운 받을 수 있으며, 테스트 서버 오픈 전에도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리로디드 스튜디오가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더데이 온라인'는 TPS MOBA 게임으로서 스킬을 중심으로 하는 시원한 액션과 빠른 상황 판단이 필요한 3개의 독특한 모드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데이 온라인'의 액션은 스킬들이 클래스가 아닌 공격 무기에 장착되어 있고, 전투 중에 무기를 스왑하며 적재적소에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게임 중에 얻게 되는 추가 무기들을 통해 사용할 수 있는 스킬들을 늘려 다양성을 통해 강해지는 캐릭터가 특징이다.

또한 다운타운, 자원전장, 데스매치로 각각 불리는 3개의 독특한 모드들은 전투의 흐름을 바꿀 수 있는 장치들이 곳곳에 배치되어 개개인의 강함만큼이나 팀웍과 상황 판단이 중요한 역할을 하게끔 구성되어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액션을 포함한 '더데이 온라인'만의 특징적인 게임플레이 모습과, 3개의 게임 모드인 다운타운, 자원전장, 데스매치에 대한 설명이 담겨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