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Kinema-닌텐도, 닌텐도 스위치 게임 개발을 위한 RunTime 애니메이션 미들웨어 공급 협약 체결

등록일 2018년02월12일 13시53분 트위터로 보내기


영국의 게임 기술 회사 IKinema는 12일, Nintendo 스튜디오와 Nintendo Switch 개발을 위해 RunTime 애니메이션 미들웨어를 사용하기 위한 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현재 Xbox One, PS4, PC, Mac, Linux, iOS와 Android 게임들에게 사용되어지고 있는 강력한 full-body IK solver를 Nintendo Switch 개발자들에게도 제공되어 고품질의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제작할 수 있게 됐다.

IKinema 창립자 및 대표 Alexandre Pechev는 "우리는 Nintendo와 이 라이선스 동의서를 사인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흥분된다. RunTime의 강력하게 빠르고 발전적인 기술은 다른 인기있는 플랫폼들을 통해 검증됐고 게임 타이틀들을 한차원 높은 수준으로 끌어 올렸습니다"며, "이번 협약으로 Nintendo Switch 게임 개발자들에게 뛰어난 품질의 미들웨어를 공급하고 유저들이 더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 게임을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IKinema의 RunTime 애니메이션 미들웨어는 VR 및 AR에서 포스트 프로덕션은 물론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가장 인정받고 있는 소프트웨어 솔루션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