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지지, '리그 오브 레전드' 신규 모드 '격전' 팀 매칭 서비스 테스트 시작

등록일 2018년04월24일 10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세계 최대 e스포츠 통계 서비스 기업 오피지지 (OP.GG, 대표 박천우, 최상락)가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신규 모드인 '격전'의 팀 매칭 서비스인 'PLAY.OP.GG'를 4월 23일 테스트 오픈했다.

'LoL'의 신규 모드인 '격전'은 게임 내 팀 단위 토너먼트 대회를 구현한 대규모 경쟁형 콘텐츠로 베트남, 유럽, 터키, 북미 등에서 베타 테스트를 진행해 유저들의 의견을 받아 왔으며, 오는 4월 27일(금)부터 29일(일)까지 한국에서 마지막 베타 테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오피지지의 'PLAY.OP.GG'는 'LoL'의 개발 및 유통사인 라이엇 게임즈와 공식 파트너쉽을 체결하고 공동 개발한 서비스로 'LoL'의 '격전' 모드와 직접 연동되어 쉽고 간편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유저가 직접 게임 플레이 스타일을 지정하는 등 팀 매칭에 유용한 여러 기능을 갖추고 있다.

이번에 적용 된 PLAY.OP.GG는 베타 테스트 버전으로 팀 보드 및 선수 보드를 한 눈에 보는 기능을 우선 제공하며 추후 정식 오픈 시 유저간 채팅 및 팀 매칭 서비스를 제공 할 예정이다.

오피지지 박천우 대표는 "PLAY.OP.GG를 통해 라이엇 게임즈와 파트너쉽을 맺을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번 '격전' 모드로 e스포츠 리그에서 느낄 수 있었던 흥분과 재미를 이젠 'LoL' 플레이어 모두가 만끽하게 될 것으로 믿으며 'PLAY.OP.GG'를 통해 최고의 팀을 만들어 '격전'을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