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톤엔터테인먼트 '다크에덴', 4차 승직 업데이트 사전 등록 시작

등록일 2018년06월20일 1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소프톤엔터테인먼트(대표 홍명진)가 자사의 호러 액션 MMORPG '다크에덴'의 4차 승직 업데이트에 앞서 금일(20일) 정오부터 사전 등록을 시작한다.

 

먼저, 다음주 수요일(27일) 첫 선을 보이는 '4차 승직' 사전 등록은 6월 20일부터 26일까지 단 7일 동안 진행되며, 등록시 '푸른 빛의 영양제'와 '다덴 포인트'가 신청자 전원에게 지급된다.

 

또한, 4차 승직을 기념하여 사전 등록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더운 여름을 식힐 'DARKEDEN' 핸디 선풍기를 선물하고, 신규 캐릭터 생성 후 4차 승직 달성 시 'DARKEDEN'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 (LG 울트라 PC)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 4차 승직 업데이트는 2년 전 3차 승직 업데이트 후 오랜 시간 동안 묵묵히 저희 게임을 깊이 사랑해 주신 모든 유저 분들께 재미와 감동을 드리고자 올해 초부터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다크에덴'은 온라인 최초 뱀파이어를 소재로 한 호러 액션 게임으로 다양한 전쟁 모드와 뛰어난 타격감, 간편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 2002년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지속적으로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아 오고 있는 인기 장수 게임 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