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날소프트, 무협 판타지 '광풍록' CBT 진행

등록일 2018년08월21일 10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봄날소프트(BomnalSoft)가 신작 MMORPG '광풍록'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8월 21일부터 클로즈베타 테스트(이하 CBT)를 진행한다.

 

변신 단계마다 폭풍처럼 몰아치는 전투 스킬이 돋보이는 광풍록은 무협 기반의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완성도 높은 시나리오와 게임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광풍록은 한계를 넘은 4종류의 인간 살상 병기들의 최후 전쟁이라는 배경과 함께 게임의 다양하고 참신한 기술적 시도가 눈에 띈다. 공격력의 핵심으로 꼽히던 보조장비 규모를 역대급으로 확장시키며 성격이 다른 인간형, 요정형, 사물형 펫들을 여럿 동반 출격 시킬 수 있도록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또 거대 보스 사냥, PVP, PVE, RVR 등의 PK에 기반한 전투 콘텐츠와 대규모 문파 커뮤니티, 수많은 합성 및 강화 요소를 두루 갖추고 있으며, 매 시간 오픈 되는 다양한 임무 이벤트는 또 하나의 재미를 선사한다.

 

금번 CBT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3000 황금을 지급하는 '버그는 잡아야 제맛', 탈 것 진급석을 주는 '광풍록 응원하기', 그리고 3배 경험치단을 선물하는 '후기이벤트' 등 정식 오픈 시 바로 사용 가능한 고급 아이템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광풍록 CBT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