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블리자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 단편 애니메이션 '전쟁인도자' 마지막 편 '아즈샤라' 공개

등록일 2018년08월27일 12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가 자사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의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Battle for Azeroth)'의 주요 등장 인물들의 이야기를 다루는 단편 애니메이션 시리즈 '전쟁인도자(Warbringers)'의 마지막 편, '아즈샤라'를 공개했다.

 

'전쟁인도자'의 마지막 세 번째 편 주인공은 호드도 얼라이언스도 아닌 나가의 여왕, 아즈샤라다. 이번 영상에서는 한때 백성들에게 사랑을 받던 고대 나이트 엘프의 여왕인 아즈샤라가 어떻게 깊은 바다 속 나가가 되었는지, 그녀의 배후에는 어느 존재가 있는지 등 확인할 수 있다.

 

한편, 8월14일 전세계 동시 출시된 격전의 아제로스는 출시 첫 날 340만장 이상의 판매 기록을 세우며 가장 빠르게 팔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확장팩으로 등극했다. 여기에 전체 PC 게임 시장에서도 가장 빠르게 판매된 PC 게임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