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오버워치 리그' 전 세계 팬 참여 '스킨 인 더 게임' 커뮤니티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19년05월24일 15시59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e스포츠 대회 '오버워치 리그(Overwatch League)'는 한국을 포함, 전 세계 리그 팬 누구나 참여 가능한 '스킨 인 더 게임(Skins in the Game)' 팀 응원 커뮤니티 이벤트를 5월 27일부터 31일(이하 협정 세계시 기준)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본 커뮤니티 이벤트는 '오버워치(Overwatch)'를 즐기면서 본인이 원하는 팀을 응원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오버워치 리그 출범 후 첫 진행이며, 게임을 통한 팀 응원이라는 색다른 방식으로 주목받는다.
 
방법은 간단하다. 자신이 응원하고 싶은 오버워치 리그 팀의 영웅 스킨을 장착 후 빠른 대전 또는 경쟁전을 플레이하면 된다. 플레이어가 두 모드 중 한 곳에서 게임에 참여할 때마다 해당 팀이 1점을 획득한다. 경기에서 팀 스킨 장착 영웅을 잠시라도 플레이하면, 중간에 처치되거나, 다른 영웅으로 변경해도 유효하다. 단, 팀이 점수를 획득하기 위해서는 플레이어가 연장전을 포함해 전장을 끝까지 완료해야 한다. '스킨 인 더 게임' 커뮤니티 이벤트는 모든 플랫폼에서 참여 가능하다.
 
같은 기간 트위터에서 #MyOWLTeam 태그와 응원하는 팀 계정의 태그가 담긴 트윗을 올리면 해당 팀이 1점을 획득할 수 있다.
 
가장 높은 점수를 얻고 있는 팀의 중간 집계 결과는 오버워치 리그 트위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누적된 포인트의 합산 결과에 따라 우승팀이 결정되며, 6월 3일 발표한다. 우승팀은 오버워치 리그 인스타그램에 하루 동안 원하는 게시물을 올릴 수 있는 권한을 얻는다.
 
본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버워치 리그 블로그 포스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오버워치 리그 스테이지 3은 오는 6월 7일(금) 개막한다. 첫 날에는 스테이지 2 기간 중 사상 첫 정규시즌 28세트 전승(7승 무패) 대기록을 세운 샌프란시스코 쇼크(San Francisco Shock)의 경기가 펼쳐진다. 오버워치 리그 최신 소식은 오버위치 리그 공식 홈페이지 외에 공식 Twitch, YouTube, Twitter, Facebook, Instagram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버워치는 만 12세부터 이용 가능하며 Windows PC, PlayStation 4그리고 Xbox One으로 즐길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