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최고의 '겜잘알' 아이돌은 누구? OGN '게임돌림픽 2019: 골든카드' 공개 녹화 진행

등록일 2019년06월17일 13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국내 최고 게임 아이돌을 선정하는 대회가 서울에서 열렸다.

 

CJ ENM 게임채널 OGN이 6월 17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OGN e스타디움에서 '게임돌림픽 2019: 골든카드'의 공개 녹화를 진행했다.

 

'게임돌림픽 2019: 골든카드'는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한 '아이돌 e스포츠 대회'로, 게임을 즐겨하는 아이돌들과 연예인을 초청해 게임 실력을 겨루게 된다.

 

특히 이번 '게임돌림픽 2019: 골든카드'는 김희철 팀 '마우스피스'와 신동 팀 '조이스틱스'로 나뉘어 '오버워치', '리그 오브 레전드' 등의 인기 게임과 함께 아케이드 게임, '저스트댄스' 등 다양한 부문에서 서로의 실력을 겨룬다.

 


 

국내 최고의 게임 아이돌 팀을 겨루는 만큼 현장에는 NCT, 에이프릴, 엔플라잉, 다이아, 베리굿 등 인기 아이돌이 다수 참석했으며 이중 베리굿의 조현과 소나무의 뉴썬 등은 게임 속 캐릭터의 코스프레를 선보여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마우스피스' 팀의 주장을 맡은 김희철은 "이겨야 즐거운 법이다. 우리가 무조건 승리하겠다"라며 "게임을 비롯한 한류 문화콘텐츠가 강세를 보이는 상황이 자랑스럽다. 규제 완화가 필요하다"라고 말했다. '조이스틱스'의 주장 신동은 "이기는 것도 중요하지만 지더라도 재미있는 방송을 만들겠다"라며 "우리가 이기면 코스프레를 하는 것을 생각해보겠다"라고 우승 공약을 밝혔다.

 

한편, '게임돌림픽 2019: 골든카드'는 7월 14일 방영되며 경기의 자세한 결과는 이날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