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 예능 프로그램에 등장한 유니아나 '댄스러시 스타덤', 게임 재미 선보여

등록일 2019년06월26일 10시23분 트위터로 보내기

 

유니아나(대표 윤대주)가 국내에 유통 중인 코나미 어뮤즈먼트의 댄스 아케이드 게임인 '댄스러시 스타덤(DANCERUSH STARDOM)'이 지난 6월 22일(토) 밤 7:40 채널A '같이 할래? GG' 예능 프로그램에서 방송되어 화제를 모았다.

 

연예인 게임단(데프콘, 신동, 소혜, 이용진, B1A4 공찬)이 전국의 고등학교에 게임으로 도전장을 던지고 학생들과 대결을 펼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인 '같이 할래? GG' 에서 셔플 댄스를 기반으로 탄생한 새로운 감각 댄스 게임인 '댄스러시 스타덤'이 소개되었다.

 

'댄스러시 스타덤(DANCERUSH STARDOM)'은 국내 전국 아케이드 게임센터에서 출시되어 지속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어 더욱 화제를 모을 수 있었고, 여고생과 선생님 사이에서도 댄스러시 스타덤의 화려한 대형 LED 메트릭스와 플레이어들의 환상적인 플레이에 엄청난 호응을 얻었다.

 

특히 슈퍼주니어 신동과 선생님의 대결 그리고 B1A4 공찬과 여고생의 대결에서 '댄스러시 스타덤' 플레이를 통해 슈퍼 주니어 신동의 파워풀함, B1A4 공찬의 깔끔함 그리고 학교 대표로 선발된 여고생의 화려함이 돋보였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