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샤이닝스타:새로운 루나퀸의 탄생!' 음악영화제 출품

등록일 2019년07월04일 11시02분 트위터로 보내기

 

최초로 케이팝을 다룬 애니메이션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극장판 샤이닝스타:새로운 루나퀸의 탄생!'이 '2019 FILM LIVE: KT&G 상상마당 음악영화제'를 통해 관객들과 먼저 만날 예정이다.

 

'극장판 샤이닝스타:새로운 루나퀸의 탄생!'은 전 세계 최고의 아이돌 스타 '루나퀸'이 되기 위한 완성형 연습생 헤라와 노력형 연습생 나라의 꿈과 우정의 스테이지를 그린 세계 최초 케이팝 애니메이션.

 

'극장판 샤이닝스타:새로운 루나퀸의 탄생!'이 상영되는 이번 음악영화제는 2008년부터 씨네필과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까지 다양한 관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영화제로, 2019년 7월 12일부터 7월 21일까지 열흘간 KT&G 상상마당 시네마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특히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디즈니 라이브액션 '알라딘'을 비롯해 '그린북', '로켓맨', 특별상영작인 '라라랜드'까지 만나볼 수 있어 기대를 더한다. 여기에 애니메이션으로는 유일하게 상영하는 작품이 바로 '극장판 샤이닝스타:새로운 루나퀸의 탄생!'이다.

 

'극장판 샤이닝스타:새로운 루나퀸의 탄생!'은 '빛', 'I'm Your Girl', '다시 만난 세계', 'My Name'까지 케이팝 레전드는 물론, 영화를 위해 작곡된 '샤이닝스타', 'Run&Run', 'Dream Dream Dream' 등 다양한 곡들을 들려줄 예정이다. 화려한 OST 뿐 아니라, 빛나는 무대를 채우는 연출과 의상, SM엔터테인먼트의 안무가가 직접 참여한 오리지널 안무는 최초 케이팝 애니메이션다운 극의 완성도를 만들어냈다.

 

또한, 7월 13일(토)에는 특별하게 싱얼롱 포맷으로 상영 될 예정이어서 뜨거운 열기가 기대된다. 모두가 흥얼거릴 수 있는 케이팝 OST는 물론, 절로 어깨를 들썩이게 만들 신나는 무대는 성별, 연령을 가리지 않고 싱얼롱에 참여하게 만들 것이기 때문이다. '극장판 샤이닝스타:새로운 루나퀸의 탄생!'부터 '알라딘', '로켓맨'까지 흥으로 가득 찰 '2019 FILM LIVE: KT&G 상상마당 음악영화제' 예매는 5일(금)에 오픈 된다.

 

7월 13일(토) 싱얼롱 상영, 7월 19일(금) 2D 상영으로 개봉 전 음악 영화제를 통해 먼저 관객들과 만날 세계 최초 케이팝 애니메이션 '극장판 샤이닝스타:새로운 루나퀸의 탄생!'은 7월 18일 개봉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