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 '오디션', 새로운 방치형 콘텐츠 '마스코트 댄스투어' 공개

등록일 2024년06월13일 09시54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빛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PC온라인 스타일리시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이 새로운 방치형 콘텐츠인 '마스코트 댄스투어'를 2024년 6월13일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마스코트 댄스투어는 지난해 마스코트 댄스 SVIP룸에 이어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마스코트 전용 콘텐츠다. 유저들은 마스코트와 함께 플레이하지 않아도 캐릭터 경험치와 커플포인트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오디션의 마스코트인 '오디'와 '션'이 세계 곳곳을 돌아다니면서 공연을 관람하는 콘셉트로 진행되며 투어 레벨 5단계를 달성하면 커플포인트를 수집할 수 있게 된다.

 

댄스투어를 보내기 위해서는 전용 티켓이 필요한데, 티켓은 투어 레벨에 따라 매일 00시에 1장~5장이 자동 지급되고 당일 사용하지 않은 티켓은 소멸한다. 시간은 티켓 소모량에 따라 최소 4시간부터 최대 20시간까지 설정 가능하다.

 

오디션은 신규 업데이트를 기념해 6월13일 점검 후부터 6월27일 점검 전까지 2주 간 마스코트 전용 한정판 의상 아바타(헤어+세트)를 선보인다. 또한, 투어 중인 마스코트의 빈자리를 채워줄 멋진 경험치 단상이 포함된 '나혼자레벨업 패키지'도 특가에 선보인다. 

 

같은 기간 댄스투어 중인 나의 마스코트 프랜드의 스크린샷을 홈페이지 패션갤러리에 소개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유저 모두에게 마스코트 채팅 1개와 마스코트 컬러로션 1개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각각 5000 이벤트캐시를 제공한다.

 

이밖에 6월14일 키스데이를 맞이해 연인들의 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한정판 커플반지(무기한)도 이벤트 기간 중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 커플반지는 키스데이 콘셉트에 맞춰 연인에게 고백하거나 사랑을 전하는 꽃다발 디자인으로 제작했다. 오디션 커플 당 1개만 구매 가능하다.

 

오디션 관계자는 "유저의 아바타 옆에서 열정적인 응원으로 함께 해온 마스코트에게 휴가를 준다는 느낌으로 댄스투어를 보내고 경험치 혜택도 받으시기를 바란다"며 "키스데이에도 한정판 반지로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는 이벤트데이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오디션은 신나는 음악을 들으며 화면에 표시되는 방향키를 키보드로 입력하거나 리듬볼을 마우스로 돌리는 등의 조작을 통해 나만의 캐릭터로 화려한 댄스를 뽐낼 수 있는 스타일리시 리듬댄스 게임이다. 최신 K-POP은 물론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음원을 사용하고 있으며 최신 트렌드의 패션 아이템도 갖추고 있다. 게임 및 이벤트와 관련한 더 자세한 정보는 한빛온 홈페이지를 통해 찾아볼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