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지구 교향곡' 오는 10일 개봉

등록일 2024년07월05일 1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는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지구 교향곡' 개봉 소식을 전했다.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지구 교향곡'은 오는 10일 CGV를 통해 개봉 예정이다. 이번 극장판은 원작자 후지코 F 후지오 탄생 90주년 기념 작품이자, 극장판 도라에몽 시리즈의43번째 작품으로 개봉 전부터 온라인 상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극장판은 음악이 사라질 위기에 처한 세상을 구하기 위한 도라에몽과 진구의 판타스틱 멜로 어드벤처를 그린 작품으로, 일본에서는 개봉 직후 6주 연속 박스오피스 TOP 3를 기록했으며, 누적 관객 수 350만명을 돌파하는 흥행을 보였다.

 

이번 극장판에서는 도라에몽 시리즈 최고 흥행 기록을 세운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보물섬'의 이마이 카즈아키 감독이 연출을 맡아 음악의 아름다움을 시각적으로 표현해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지구 교향곡'의 주제곡은 일본 대세 싱어송라이터 Vaundy(바운디)가 참여했으며, 국내에서는 바이올리니스트 '대니 구'가 엠버서더로 발탁돼 다양한 특별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SYNOPSIS

“우리가 연주하는 음악으로 지구를 지키는 거야!”

 

도라에몽과 친구들의 심포니로 지구를 구하는 대모험이 시작된다.

 

학교 음악회를 위해 서투른 리코더 연습을 하는 진구.

 

그 앞에 나타난 미스터리한 소녀 미카는 진구의 느릿하고 느긋한 리코더 소리가 마음에 들어 음악이 에너지가 되는 행성의 '파레의 전당'에 도라에몽과 친구들을 초대한다.

 

미카는 전당을 구하기 위해 음악의 달인 '비르투오소'를 찾고 있었던 것!

 

하지만 세계에서 음악을 지워버리는 섬뜩한 생명체가 다가오면서 지구에 위기가 오는데…!

 

과연 '음악의 미래', 그리고 지구를 구할 수 있을까?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