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플레이위드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MMORPG '군타라 온라인(Kuntara)'의 티저 홍보 영상을 공개하고, 사전예약 모집을 시작했다.
군타라 온라인은 온라인게임답게 고품질의 그래픽과 화려한 연출 그리고 콘텐츠 구성으로 온라인게임의 부활을 노리며 오는 10월 중 정식 서비스를 예정하고 있다. 이에 앞서 사전 예약은 오늘부터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플레이위드는 사전 예약 페이지와 함께 홍보 영상도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는 또 다른 파멸을 예고하는 문구와 함께 싸움을 준비하는 상대 보스의 공격과 함께 게임의 영상이 마무리되며 본격 출시를 예고했다.
군타라 온라인은 판타지 액션 RPG로, 빠른 액션과 화려한 스킬에서 주는 타격감, 다양한 파티플레이와 던전, PVP와 PVE 등 온라인 게임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콘텐츠를 섬세하게 구현했다. 특히 핵 앤 슬래쉬 형태의 화려한 전투를 위해 넓어진 시야 구성으로 보다 역동감 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게 구성했다.
한편 플레이위드는 금일(26일)부터 사전 예약 참여자들에게는 30레벨 유니크 무기상자, 은열쇠 등 5만 원 상당의 사전 예약 한정 스페셜 패키지를 모두에게 지급하며, 1,000명을 추첨하여 5천 원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그리고 홍보영상을 SNS에 공유하는 유저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갤로시 노트 8, 문화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플레이위드 김성준 사업부장은 "오는 10월에 선보일 군타라 온라인은 포커스 그룹 및 내부 테스트를 거치면서 보다 독특한 재미를 주기 위해 노력했으며, 남은 기간 보다 완벽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