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라이엇 게임즈 FPS 신작 '발로란트' 한국인 캐릭터 '제트' 공개

등록일 2020년04월03일 10시14분 트위터로 보내기

 

라이엇 게임즈가 개발 중인 FPS 신작 발로란트(VALORANT)에 한국인 요원 제트(Jett)가 합류한다.

 



 

라이엇 게임즈는 2일, 발로란트의 한국 요원 제트의 콘셉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자료에 따르면 제트는 빠른 속도와 민첩함을 바탕으로 미처 눈치채기도 전에 적진에 침투해 현란한 전술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제트의 스킬 구성은 재빠른 이동과 민첩한 공격을 골자로 하는 캐릭터에 맞게 설계되었다. 짧은 거리를 빠르게 달리는 '순풍'이나 바람을 일으켜 공중으로 날아오르는 '상승기류'와 같은 기술을 통해 신속하게 이동하면서 전장을 공략한다. 투사체를 던져 상대방의 시야를 차단하는 '연막 폭발'과 단검을 날려 상대를 암살하는 궁극기 '칼날 폭풍'을 사용해 상대를 빠르게 제압할 수도 있다.

 

발로란트는 라이엇 게임즈가 리그 오브 레전드(LoL)가 아닌 완전히 새로운 IP로 제작한 첫 번째 게임으로 근미래 지구를 위협하는 거대 세력에 맞서 싸우는 비밀조직의 이야기를 담았다. 이번에 공개된 한국 국적의 요원 제트를 비롯해, 영국, 미국, 러시아, 중국 등 전 세계 각지의 문화를 대변하는 각양각색의 전투 요원 캐릭터들을 감상하는 재미도 쏠쏠할 것으로 기대된다.

 

올 여름 정식 출시가 예고된 발로란트는 오는 4월 7일부터 북미와 유럽을 시작으로 CBT를 실시하며 한국에서의 CBT 일정은 추후 계획이 확정되는 대로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