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엔씨소프트 '리니지2M' 29일 '클로니클 II. 베오라의 유적' 업데이트 예고

등록일 2020년04월22일 10시57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가 4월 29일 자사의 모바일 MMORPG '리니지2M'에서 '크로니클 II. 베오라의 유적'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엔씨(NC)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리니지2M의 첫번째 월드 서버 던전 '베오라의 유적'을 공개한다. 월드 서버 던전은 여러 서버의 이용자들이 하나의 전장에서 만나 경쟁하는 콘텐츠다.

 

엔씨(NC)는 29일까지 리니지2M 공식 커뮤니티에서 '베오라의 예언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오라의 유적'에 관련된 질문의 답을 댓글로 작성하는 이벤트다. 모든 참여자에게 게임 아이템 '생명의 돌'을 제공하고, 우수 댓글 작성자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를 추가로 선물한다.

 

'복원된 전리품 상자를 찾아라', '축복의 시간' 이벤트도 이달 29일까지 열린다. 이용자는 게임 내 '파괴된 성채' 던전에서 '복원중인 전리품 상자'와 '복원된 전리품 상자'를 모을 수 있다. 상자에는 '명예의 훈장', '신탁의 증표', '아데나' 등이 들어있다.

 

'축복의 시간'은 출석 이벤트다. 이용자는 게임 내 데일리 메뉴에서 정령탄과 각종 던전 시간 충전석을 하루에 한 번씩 획득할 수 있다.

 

'베오라의 유적' 월드 서버 던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