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와이제이엠게임즈 '삼국블레이드' 신규 장수 '패왕 유비' 업데이트

등록일 2020년05월28일 15시24분 트위터로 보내기

 

와이제이엠게임즈(대표이사 민용재)가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에서 신규 장수인 '패왕 유비'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유비는 삼국지연의에서 무능하지만 덕이 많은 인물로서 주변에 있는 뛰어난 인물로 인해 성공하는 무능한 영웅의 모습을 보이지만 조조가 가장 두려워하는 인물로 전해진다. 비록 주위의 뛰어난 장수들에 의해 저평가 받고 있지만 그 존재만으로도 당시 최고 권력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군주의 그릇인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패왕 유비는 무력이 아주 뛰어나 관우와 장비를 무력으로 꺾고 아우로 삼으며, 제갈량이 패왕 유비에게 먼저 천하삼분지계를 논하는 등의 고유한 외전 시나리오를 가지며, 이를 확인 가능한 시나리오 이벤트 전장이 추가될 예정이다.
 
신규로 추가되는 '패왕 유비'는 외전 장수이자 희귀 장수에 해당하며, 거대한 두 자루의 검을 하늘에서 내리꽂는 '쌍고천검'과 생명력이 증가하고 주변 적들의 회피 확률을 감소시키는 '패왕의 위압' 등의 강력한 스킬을 사용한다. 이외에도 게임 내에서 '패왕 유비' 장수가 포함된 팀 효과 4종이 추가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투기장 금지 장수 적용 개편, 상점 관련 변경, 신규 아이템 추가 등이 진행되며, 삼블에 바란다!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이 건의한 각종 시스템 편의성 개선 및 콘텐츠 개선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패왕 유비' 업데이트 기념 미션 이벤트로 9개 이상 미션을 완료하면 500보옥을 지급하며 누적 출석이벤트와 업데이트 기념 핫타임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