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유주게임즈코리아, 모바일 SLG '클래시 붐' 첫 TV CF 공개

2020년06월02일 16시36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유주게임즈코리아(대표 리우완친)가 175game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전략 모바일 게임 '클래시 붐'의 첫 TV CF 영상을 공개했다.
 
'클래시 붐'은 짜릿한 약탈의 재미를 선사하는 SLG로, RPG가 대부분인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에서도 차별화된 장르 요소를 선보여 비공개 테스트(CBT)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다른 유저의 도시를 공격하고 약탈하는 클래식한 전투 콘텐츠와 더불어 34명의 영웅과 16종의 병종을 모아 육성하는 수집 시스템을 도입해 전략의 묘미를 느낄 수 있다.
 
아울러 단계별로 흥미진진한 퀘스트를 즐길 수 있어 스토리를 즐기길 원하는 라이트 유저뿐 아니라 최강자가 되길 원하는 하드코어 유저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이와 함께 카툰 렌더링 기법을 통해 만화처럼 캐주얼하게 구현한 캐릭터와 세밀한 게임 그래픽으로 유쾌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배우 박동빈이 포로로 잡힌 상황에서 비장하게 사약을 받아들이던 중, 의문의 사나이가 성을 '싹 털었다'는 소식을 듣고 폭포처럼 사약을 내뿜는 연기를 선보여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이후에도 유주게임즈코리아는 '클래시 붐' 홍보모델로 선정된 장항선, 김영인, 박동빈의 개성을 살린 사극 연기를 총 세 편에 걸쳐 TV CF로 선보여 '세상에 없던 약탈의 재미'를 강조할 예정이다.
 
현재 사전예약 중인 '클래시 붐'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와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크루세이더 킹즈 I...
컴투스홀딩스 '소울 스트라이크', 네이버웹...
원스토어, 9월 우수베타게임에 플레이웍스 ...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신...
익숙한 골목이 공포가 된다... 스마일게이...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