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컴투스 '서머너즈워' 신규 몬스터 2종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1년03월02일 09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2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신규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는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신규 몬스터는 ‘음양사’ ‘요괴무사’ 등 2종으로, 두 몬스터 모두 매력적인 외형과 강력한 스킬을 갖추고 있다. 음과 양의 기운으로 특별한 힘을 사용하는 ‘음양사’는 물ㆍ불ㆍ바람ㆍ빛ㆍ어둠 등 전 속성 모두 태생 5성 몬스터로 등장하며, 날카로운 칼날을 사용하는 ‘요괴무사’는 태생 5성인 어둠 속성 외에 전 속성이 태생 4성 몬스터로 소환된다.

 

앞서 티저 영상과 일러스트로 모습을 드러낸 두 몬스터는 공개 당시 신비롭고 강력한 아우라가 강조된 매력적인 비주얼로 많은 글로벌 유저들의 기대를 모았다. 특히 최근 업데이트와 함께 공개된 영상에는 신규 몬스터의 화려하고 역동적인 스킬 모션도 담겨 눈길을 끌었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보다 많은 유저들이 신규 몬스터를 활용해 ‘서머너즈 워’를 즐길 수 있도록 태생 4성 ‘요괴무사’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태생 3ㆍ4성 몬스터나 이번 신규 몬스터를 소환해 포인트를 쌓고 일정치를 달성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누적 100 포인트를 달성하면 물ㆍ불ㆍ바람 속성의 요괴무사 중 하나를 소환할 수 있다. 소환한 신규 몬스터와 함께 전투에 참가하고 해당 몬스터를 성장시키면, 추가 아이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한편 ‘서머너즈 워’에서는 업데이트와 더불어 길드원들이 함께 즐기는 실시간 길드 점령전 시즌4도 시작된다. 오는 3월 8일부터 5월말까지 진행되며, 시즌 종료 후 최종 우승 길드를 가리는 점령전 토너먼트도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 등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