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톤 '다크에덴' 3월 3일 화이트데이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2년03월03일 11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소프톤엔터테인먼트(대표 유태호)는 자사 호러 액션 MMORPG ‘다크에덴'이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화이트테이 이벤트는 3월 3일 부터 3월 16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중 3월 11일부터 13일까지 접속 시 하루에 한 번, 풍성한 사탕 꾸러미가 지급된다. ‘신비한 실타래 상자’, ’1차 승직 코스튬’, ’2차 승직 코스튬’ 등 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이벤트기간 동안 전 월드에서 몬스터 사냥 시 일정 확률로 드랍되는 ‘베이킹 재료’를 받아서 재료들을 모아 순서대로 배열하면 ‘쿠키상자’ 아이템을 받는다. 이를 통해 ‘2옵션 크리스탈(L)’, ‘향상된 상급 2옵션 강화석(L), ‘프타 장비 강화석(L)’, ‘최상급 2옵션 강화석(L)’, ‘철벽의 향(L)’, ‘공허의 에테르(귀속)’, ‘망각의 에테르(귀속), ‘전문 면허증(L)’, ‘★7(Legend) 복 돼지 인젝션’ 을 받는다.

 

추가로, 이벤트기간 동안 ‘10주년 코어잽’,’다크오닉스 코어잽’강화 성공 확률이 상승한다.

 

현재, 1월 19일부터 3월 16일까지 각 월드에서 5차 승직 달성 시 추첨을 통해 위믹스 코인 300개를 받을 수 있는 ‘5차 승직’ 달성 이벤트는 진행 중이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유태호 대표는 “다크에덴을 사랑해주신 분들께 보답하기 위해 이번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포함하여 계속해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에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다크에덴 화이트데이 이벤트는 홈페이지, 네이버 채널링 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