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워게이밍, '월드 오브 워쉽' 푸에르토 리코 개인 선창 추가

2022년08월09일 14시01분
게임포커스 경원철 기자 (kwc@gamefocus.co.kr)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이 10일 자사의 해상 전투 MMO 게임 '월드 오브 워쉽(World of Warships)' 0.11.7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개인 선창 Puerto Rico를 추가한다고 밝혔다.

 

10단계 미국 순양함 Puerto Rico는 지난 0.8.11 업데이트에서 플레이어들이 군함을 건조하는 이벤트로 처음 제공된 바 있으며 이번에 다시 Puerto Rico를 건조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Puerto Rico는 305mm 함포 12문을 4개 포탑에 장착하고 있으며 내구도가 높고 장갑이 견고한 것이 특징이다.

 

군함 건조는 총 40단계에 걸쳐 완료할 수 있으며 모든 건조 단계를 완료하면 제식 영구 위장, 항구 슬롯, 기술 점수 10점 보유 함장과 기념 깃발이 포함된 Puerto Rico를 획득할 수 있다. 이미 Puerto Rico를 보유하고 있다면 Puerto Rico 증서를 획득해 금화, 강철, 연구 점수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브라질 독립 200주년을 맞아 리우데자네이루 항구를 비롯 5단계 범아메리카 전함 Rio de Janeiro와 백조 영구 위장, 코파카바나의 파도 일반 위장, 브라질 독립기념일 기념 깃발 등 신규 콘텐츠가 추가된다. Rio de Janeiro는 명중률과 일제 사격 공격력이 우수한 305mm 주함포 14문을 장착하고 있으며 특별 전투 임무 세트를 완료하면 최종 보상으로 Rio de Janeiro용 백조 영구 위장이 지급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보다 쾌적한 게임 플레이 환경 제공을 위해 전투 시점이 개선된다. 정찰기 소모품 사용시 두 가지 조준 시점 중 선택하여 플레이할 수 있고 시야각과 시점 높이 등 두 가지 새로운 설정도 추가된다. 날아가는 포탄을 추적할 때에는 시점을 보다 부드럽게 이동할 수 있고 포탄 추적 기능도 추가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워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넥슨 '퍼스트 디센던트' 1주년 온라인 쇼케...
컴투스 '컴투스프로야구', '홈런볼'과 여름...
카카오맵 AI 기반 장소 추천 서비스 'AI메...
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2주년 전...
컴투스 기대작 MMORPG '더 스타라이트' 카...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
아이티센글로벌 자회사 크레더, 중동 바레인 경제개발위원회와 ...
모델솔루션, 애플, 가정용 로봇 개발 박차… 애플 협력사 부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