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외전 스토리 '일곱 개의 재앙' 1챕터 업데이트 실시

2023년03월30일 16시50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 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에 외전 스토리 <일곱 개의 재앙> 1챕터와 신규 영웅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일곱 개의 재앙>은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오리지널 영웅이 등장하는 외전 스토리로, 이번에 업데이트된 1챕터에서는 각자의 트라우마를 극복하고 사건의 배후를 찾아나가는 영웅들의 스토리를 다룬다. 챕터 클리어 시 ‘SSR 확정 티켓'과 다양한 성장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영웅으로 【복수의 톱날】 광폭의 록시를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일곱 개의 재앙> 스페셜 픽업 라인업에서 600 마일리지 달성 시 해당 영웅을 확정 획득할 수 있다. 이번 라인업에는 【만월의 그림자】 철혈의 모노를 비롯해 【매료의 여왕】 미의 여신 프레이야 등 일곱 개의 재앙과 라그나로크 영웅들이 등장한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 기간 동안 사용한 ‘다이아' 수량에 따라 ‘마수전 공략 영웅 SSR 선택 티켓' 등을 얻을 수 있는 ‘다이아 페이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티켓을 활용하면 【암약의 구원자】 방랑자 도나르, 【발할라의 인도자】 발키리 메게르다, 【뱀을 재우는자】 세계뱀 요르문간드 등 마수전 공략의 핵심 영웅 중 하나를 선택하여 획득할 수 있다.

 

또 2주 동안 출석만 해도 <일곱 개의 재앙> 스페셜 픽업 티켓을 매일 1장씩 얻을 수 있는 스페셜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벤트 미션과 게임 플레이를 통해 재료를 모으면 ‘UR 진화의 목걸이', ‘릴리아 코스튬'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외에도 보스로 등장하는 각성 록시, 릴리아, 발렌티 클리어 시 <일곱 개의 재앙> 스페셜 카드팩, 성장 재화 등의 교환 재료를 제공하는 ‘스페셜 재앙전 리턴즈'를 공개하고, 「어설트 모드」 폭주 멜리오다스, 「오미너스 네뷸라」 암흑 왕자 젤드리스의 신규 성물을 추가했다.

 

<일곱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터뷰]'데스 스트랜딩2'로 다시 한국 찾...
호요버스 '게임스컴 2025' 참가 라인업 공...
[체험기] 최고 단계의 무기도 성장할 수 있...
레드랩게임즈 웹3 MMORPG '롬: 골든 에이지...
넷마블, 신작 '뱀피르' 디렉터스 코멘터리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글로벌 판매 1위에 동접 20만 명 육박...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