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포션게임즈 신작 '에오스 블랙', 파이널 테스트 종료

등록일 2024년06월03일 14시22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 조승진)는 자사의 최신작 ‘The 위험한’ MMORPG <에오스 블랙>의 ‘파이널 테스트’가 이용자들의 호응 속에 성황리 종료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매니징 모드 외에도, 합성 확률 조정, 골드 및 재료 획득 밸런스 조정 등 지난 베타 테스트에서 접수됐던 건의사항들이 반영된 버전으로 진행됐다. 이용자의 요청에 따라 처음 선뵈게 된 PC 버전 클라이언트는 베타 버전임에도 게임의 모든 콘텐츠를 안정적으로 이용할 수 있어, 개선 및 요청 사항에 대한 개발팀의 빠른 대응에 이용자들은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파이널 테스트 오픈 직후에는 휴대폰 인증 과정에 문제가 발생하였으나, 개발진의 발 빠른 대처로 빠르게 안정화되었다. 이에 맞춰 진행된 특별 성장 이벤트와 유저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호응을 받았으며, 조정된 클래스 간 밸런스와 재료 수급량 조정에 대해서도 호평이 이어졌다.

 

특히, 출시가 임박함에 따라 <에오스 블랙>이 추구하는 착한 BM에 대해서도 이목이 쏠리고 있다. 확률형 아이템 제작, 최고 등급 아이템 등의 BM화, 초반 패키지 판매를 과감하게 배제하여 하드코어 MMORPG이지만, 무소과금으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한다는 서비스 철학을 개발진이 지속적으로 밝혀왔기 때문이다.  

 

파이널 테스트와 함께 진행된 특별 이벤트에서는 구글 기프트 카드, 갤럭시 버즈2 프로, 갤럭시 S24 울트라까지 약 1천만 원 상당의 보상이 마련되어 많은 이용자들의 참여가 잇따르고 있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설문 조사 등을 통해 수렴된 모든 피드백을 심도 있게 분석한 후, 개선 및 향후 개발 방향성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