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 게임 '미니히어로즈: Reborn' 정식 서비스 시작

등록일 2024년07월11일 14시56분 트위터로 보내기

 

맥스 게임(MAX GAME)은 자사의 신작 모바일 RPG ‘미니히어로즈: Reborn’을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11일 출시한 ‘미니히어로즈: Reborn’은 글로벌 3,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는 등 이미 게임성을 인정받은 모바일 게임이다. 아기자기한 그래픽으로 그려진 영웅을 모으고, 이들과 함께 성장과 모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장시간 게임에 접속하지 않아도 미접속 보상을 제공하므로 영웅 수집이나 성장에 막힘을 느끼지 않고,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직업별 특성과 영웅 육성 시스템을 전략적으로 이용해서 나만의 조합을 완성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왕좌의 탑, 어둠의 문, 시련의 땅, 은밀한 성소 등 모험과 기이한 사건이 가득한 던전에 도전할 수 있으며, 부족을 결성하거나 가입 후 다양한 부족 단위 콘텐츠에서 협동과 경쟁의 재미를 누릴 수도 있다. 이 밖에도 소소한 재미를 주는 낚시 콘텐츠 등 즐길 거리로 가득하다.

 

‘미니히어로즈: Reborn’은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캐릭터 20레벨 달성 후 최대 6,666 뽑기가 가능하며, ‘일일 출석 체크’에서 최대 ‘신화 랜덤 영웅 카드’ 획득, ‘7일 도전’에서 다이아, 전설 영웅 ‘디바’와 신화 영웅 ‘파일럿’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초보자 혜택으로 30회 모집 시 신화 영웅을 100% 획득할 수 있고, 신화 영웅 ‘바포멧’과 풍부한 육성 자원으로 구성된 초보자 패키지 구입이 가능하다.

 

네이버 라운지에서는 가입인사 게시판에서 인사말을 남긴 이용자 전원에게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으로 구성된 이벤트 참여 패키지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시작했다.


또한, 게임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인게임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쿠폰 코드 5종을 함께 공개하였다. WELCOME, PV6666, M300000, M400000, M500000 총 5종의 쿠폰으로, 게임을 접속한 뒤 코드를 입력하여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

 

‘미니히어로즈: Reborn’ 게임 및 정식 출시 이벤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네이버 라운지와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