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 올레드 모니터 보증기간 3년 적용 발표

등록일 2024년07월17일 09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알파스캔디스플레이가 고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자사의 올레드(OLED, 유기발광다이오드) 모니터 전 모델에 대해 무상 보증기간 3년을 적용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조치는 올레드 모니터에 대한 무상 보증기간을 2년에서 3년으로 연장하는 것으로, 일반적인 보드류 등의 부품은 물론 패널의 번인 현상까지 보증범위에 포함시켜 번인 이슈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3년 무상 보증 대상은 출시 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알파스캔 에이건 276QZD를 포함한 알파스캔 올레드 모니터이며, 이번 정책 발표 전에 이미 구매를 마친 고객들도 동일하게 3년 무상 보증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알파스캔 에이건 276QZD은 최신 프리미엄 올레드(OLED) 패널을 적용한 게이밍 모니터로, QHD 해상도와 높은 명암비, 울트라 주사율 240Hz와 응답속도 0.03ms(GTG) 지원, 프리싱크 프리미엄 및 지싱크 호환 공식인증, ClearMR 13000 인증, HDR 10, 트루 10비트 컬러로 완성한 완벽한 화질과 색감, 화려한 Light FX 조명, 게이밍 감성의 멀티스탠드, 다양한 게이밍 서포트 기능, 스테레오 스피커, PIP/PBP 기능을 모두 갖춘 정상급 제품이다. 또한 세계적인 권위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며 뛰어난 디자인을 인정받았다.

 

한편 에이건 276QZD는 로고 추출 알고리즘, 픽셀 오비팅, 블록 전력 제어, 로컬 밝기 제어 등 첨단 기술의 다양한 OLED 안심케어 기능을 제공하여 번인 우려를 최소화했다.

 

알파스캔 측은 “올레드 제품 선택시 번인 문제를 우려하시는 고객들이 계셔서 알파스캔의 고객행복 경영철학 실천의 일환으로 이번 무상 보증기간 연장을 결정했다”며, “알파스캔의 프리미엄 제품을 선택하신 만큼 서비스 또한 최고 수준으로 누리실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알파스캔 모니터 관련 추가 정보는 알파스캔 홈페이지, 알파스캔 블로그 또는 알파스캔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