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링크,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 '2025 시즌 패키지 티켓' 단독 판매

등록일 2025년02월24일 10시29분 트위터로 보내기

 

티켓 예매 플랫폼 ‘티켓링크’를 서비스 하는 NHN링크는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개관 20주년을 맞아 출시한 ‘2025 시즌 패키지 티켓(이하 ‘패키지 티켓’)’을 24일 오후 2시부터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극장 용은 대한민국 유일의 박물관 내 전문 공연장으로, 공연 관람과 국립중앙박물관 전시체험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예술공간이다. 약 800석 규모 공연장에서 뮤지컬, 연극, 무용, 클래식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패키지 티켓’은 극장 용의 대표 공연들을 합리적인 가격과 특별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는 상품이다. 전체 공연 리스트는 ▲‘넘버블록스’, ▲‘조선이야기꾼 전기수’, ▲‘할머니의 여름휴가’, ▲‘코드네임X’, ▲‘사유하는 극장’, ▲‘조선마법사관 진준’ 등이며, 이 중 포함되는 공연 종류와 할인율에 따라 ▲온가족 특별 패키지(60%), ▲뮤지엄 씨어터 패키지(60%), ▲봄·여름 나들이 패키지(55%), ▲가을·겨울 감동 패키지(55%) 등 4가지 패키지로 나뉜다.

 

구매자는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각 패키지의 공연들을 관람할 수 있다. 극장 용 측은 우위지정 좌석도 한정 판매하며, 패키지별 선착순 10명에게는 ‘스페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NHN링크 관계자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부터 박물관과 어울리는 독창적인 콘텐츠까지, 극장 용에서 특별히 구성한 ‘패키지 티켓’을 티켓링크에서 만나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