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버스 '블리치: 소울 레조넌스' 글로벌 사전예약 시작

등록일 2025년10월10일 13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바이트댄스(ByteDance) 산하 게임사 뉴버스(Nuverse)는 ‘블리치: 소울 레조넌스’의 글로벌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사전예약은 안드로이드와 iOS 전 플랫폼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게임은 오는 11월 21일 전 세계 동시 출시된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미스터리 캐릭터 카드를 비롯해 SSR 영혼 각인, 미스터리 사전예약 선물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글로벌 사전예약 목표가 달성되면 특별 보상도 제공된다.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 구글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에서 가능하다.

 

또한 친구 초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친구와 함께 검 속에서 참월을 찾는 미니 이벤트에 참여하면, 최대 3개의 전용 교환 코드를 획득할 수 있다. 자세한 보상과 참여 방법은 공식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식 출시 전 게임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레조넌스 프렐류드 테스트’도 10월 16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테스트는 한정된 인원을 대상으로 하며, 구글플레이 스토어 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해 참여할 수 있다.

 

‘블리치: 소울 레조넌스’는 ‘블리치’ 제작 위원회의 감독 하에 개발된 글로벌 정식 라이선스 차세대 3D 액션 RPG다. 원작에 충실함을 핵심 가치로, 몰입감 높은 스토리와 칼과 칼이 맞부딪히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 참백도의 고유 타격감, 인연 시스템 기반의 매끄러운 연계 전투 등을 통해 원작 팬과 신규 이용자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차세대 액션 경험을 제공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