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트립은 금일(17일) 외로움의 계절 가을을 맞이해 10월 11일까지 ‘연애를 기대해’ 가을여행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외로운 싱글 남녀를 대상으로 실시하며, 남녀 각각 6명, 총 12명을 선정하여 서울 근교 펜션으로 1박2일 동안 여행을 떠나는 이벤트이다.
이벤트 링크(http://me2.do/5J4JDgEd)로 들어가 간략한 정보를 입력하고, 페이스북(www.facebook.com/Coreatrip) 이벤트 포스팅에 이번 여행을 통해 나는 '000을 기대해'라는 형식으로 댓글을 달면 이벤트에 참여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로 선정된 행운의 12명은 가을 낭만여행을 떠나게 될 뿐만 아니라, 새로운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솔로탈출의 기회를 마련해볼 수 있다. 특히 다양한 레크레이션 프로그램과 먹거리가 마련되어 있어, 잊지 못할 가을 밤의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본 여행의 모든 경비는코리아트립이 전액 지원한다.
이번 이벤트는 미스터리딜 호텔예약사이트 ‘코리아트립’이 서비스 오픈을 맞이하여, 보다 참신하게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되었다. 앞으로 코리아트립은 ‘미스터리딜’이라는 새로운 판매형식을 통해, 국내 호텔을 최저가에 제공할 예정이다. 코리아트립은 이 이벤트뿐 아니라 현재 특급호텔 무료 숙박권과 외식상품권, 도넛세트, 커피 등을 나누어주는 런칭 이벤트도 웹사이트 상에서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