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대표 강영훈)는 YZ Interactive(대표 최영일)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전략 SNG '동화전쟁 for Kakao'에 '마법방어탑'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동화전쟁 for Kakao는 지난 5월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하여 안드로이드 버전이 출시 되었으며 런칭을 기념하여 9주 연속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7주차 업데이트로 신규 방어물 마법방어탑이 추가되었으며, 동화마을 최후의 보루로 여겨지는 마법방어탑 업데이트로 게임의 재미가 더욱 업그레이드 되었다. 7주차 업데이트 특전으로 마법방어탑 1개를 설치하면 10 레인보우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고, 업데이트를 확인만 해도 문화상품권 경품 응모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9주간의 연속 업데이트 이벤트를 확인하기만 해도 보상 획득 및 경품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동화마을은 오픈 이후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으로 사용자에게 호평을 받고 있으며 모모는 이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 및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모모의 전준영 팀장은 “동화전쟁은 유저들에게 끊임없는 즐거움을 드리고자 출시 이후 9주 연속 업데이트를 통해 지속적인 콘텐츠 확대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유저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이벤트에 참여하고 경품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동화전쟁 for Kakao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두의 모바일 홈페이지(
http://www.everymo.com/html/list02_02.html)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