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MMORPG '블레스' 26일부터 2차 CBT 참가자 모집

등록일 2014년11월17일 16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회사인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대표 최관호)가 개발 중인 대작 MMORPG '블레스(BLESS)'의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하고, 2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 모집 일정을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지난 10일 티저 페이지를 공개하며 '블레스'의 2차 CBT가 임박했음을 알려왔고 이번에 오픈한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오는 26일부터 2차 CBT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공지했다.

이와 함께 네오위즈게임즈는 왕좌에 오른 플레이어를 형상화한 신규 포스터와 양 진영간 치열한 전투를 그린 스페셜영상 '전란의 시작'을 선보이는 등 2차 CBT를 위한 본격적인 준비에 돌입했다. 특히 스페셜영상 '전란의 시작'에서는 2차 CBT 이후 공개될, 신규 클래스 메이지와 어새신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CBT에서는 아미스타드 연방을 중심으로 한 종족 연합 '우니온'과 하비히츠 제국을 필두로 하는 신성 동맹 '하이란'의 대결구도가 본격적으로 보여질 예정이어서 게이머들의 큰 관심을 불러올 것으로 기대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블레스' 공식 홈페이지(http://bless.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