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게이트, 대만 1위 게임 'X 온라인' 채널링 서비스 실시

등록일 2014년11월18일 15시23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이템베이(대표 최용현)의 게임포털 온게이트는 녹스엔터테인먼트(대표 정지철)의 MMOPRG 'X 온라인' 채널링 서비스를 금일(18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신작 게임 'X 온라인'은 하늘과 땅이 나누어지기 전인 혼돈의 세계를 배경으로, 아키디 진영과 시어스 진영의 숨 막히는 전쟁을 화려한 액션과 공격술을 통해 즐길 수 있다. 무엇보다도 방대한 세계관을 담은 스토리 라인, 화려한 이펙트와 연속기술, 다양한 직업군(파이터, 마스터, 나이트, 레인저)과 그들만의 독특한 무기전술은 대만 1위 게임이라는 명성을 실감케 한다.

또한 게임의 배경이 되는 가상세계에서의 현실성을 위해 친구와 함께 따뜻한 차를 마시거나 온천, 등불 날리기 등의 일상적 요소가 가미되어 있으며, 다양한 탈것과 던전, 퀘스트, 자유로운 캐릭터 외형 바꾸기도 가능해 지루할 틈이 없는 플레이를 구현한다.

아이템베이에서는 'X 온라인'의 채널링을 기념하여 11월 18일(화)부터 12월 1일(월)까지 게임 이용동의를 한 온게이트 회원 전원에게 문화상품권 1,000원을 즉시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온게이트 신규 채널링 게임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지정된 게임 레벨에 달성하고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 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2,000명에게 문화 상품권 4,000원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혜진 사업본부 이사는 “대만 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성공적으로 런칭한 'X 온라인'을 온게이트에서 서비스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X온라인을 필두로 다양한 게임의 채널링이 예정되어 있다. 겨울방학을 앞두고 게임 채널링 시장을 선점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이벤트와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온게이트(www.ongate.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온게이트 회원이라면 별도의 회원 가입 절차 없이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