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골프 게임 '온그린', 홀인원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14년11월18일 18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골프존엔터테인먼트(대표 김효겸)가 개발하고 자사 게임포털 피망을 통해 서비스 중인 신규 온라인 골프 게임 '온그린(On Green, 이하 OG)'에서 총 5천만원 상당의 OG코인을 지급하는 '홀인원(Hole In On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오는 12월 15일(월)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홀인원을 달성하는 이용자에게 OG 코인을 지급하고, 각 코스를 공략해 나가는 재미를 더하고자 마련되었다.

'OG'는 골프존카운티 안성Q, 힐, 루브라포레스트, 파노라마베이, 스프링필드 등 총 8개 코스의 파3(Par3) 홀마다 2만 3천 코인씩 총 50만 코인을 걸고, 각 홀마다 홀인원에 성공한 이용자들에게  OG코인을 나누어 지급할 계획이다.

이용자들은 3회에 걸쳐 홀컵에 공을 넣는 파3 홀에서 홀컵까지 단 한 번에 공을 넣는 홀인원에 성공할 경우 최대 2만 3천 코인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각 홀의 이용자 홀인원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획득한 OG코인은 1월 4일(일)까지 'OG코인샵'에서 폭스바겐 골프 GTD, 할리데이비슨 스포스터 XL 883N 아이언, 마루망 아이언세트, 아이맥 레티나 5K 디스플레이, 아이폰6 플러스, 100만원 여행 상품권 등 원하는 상품을 선착순으로 100% 교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OG'의 공식 홍보모델 배우 박한별과 함께 스크린 골프 라운딩 및 포토타임을 가질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

네오위즈게임즈 진승현 사업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OG'에서 시즌 대회 우승 다음으로 높은 코인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홀인원 성공 확률이 낮은 어려운 코스일수록 더 많은 코인을 획득할 수 있는 만큼 이벤트 기간 동안 코스를 공략해 나가는 재미와 도전에 대한 성공의 짜릿함을 느껴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번 홀인원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OG' 공식 홈페이지(http://og.pmang.com)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pmang.o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