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은 진성 게이머 포털사이트 '피카온'을 통해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의 판타지 3D 웹 MMORPG '시공전쟁쟁'을 채널링 서비스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시공전쟁은 타임슬립이라는 독특한 소재로 기존 웹게임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클라이언트 게임에 비견될 만한 수려한 3D 그래픽을 자랑한다.
또한 자신의 펫과 합체하여 화려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합체 시스템, 캐릭터 속성 시스템, 스킬 시스템, 항성도 시스템 등 다양한 재미를 제공하는 것이 장점이다.
피카온은 시공전쟁 채널링 오픈을 기념해 12월 1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캐릭터 생성 후 게임을 즐기기만 하면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플레이스테이션4, 갤럭시노트4, 엑스박스원, 아이폰6,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초보자 패키지 쿠폰을 통하여 HP석, MP석, 부활석, 가디언 승급석, 장보도, 시공에너지 등 푸짐한 게임아이템을 제공한다.
미디어웹 서비스사업팀 박준범 팀장은 “피카온은 전국 8,000여개 피카PC방을 방문하는 하루 200만명 이상의 PC방 이용자는 물론 집에서 사이트에 접속해도 푸짐한 캐시백과 마일리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라고 밝히고 “모바일 리워드 앱 피카코인 등 온라인, 오프라인, 모바일을 아우르는 진성 게이머 플랫폼을 활용한 크로스 마케팅도 강화해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피카온 포털은 이번에 오픈하는 '시공전쟁'을 비롯해 '108영웅전', '창세기', '네임드', '포인트블랭크', '라테일', '날온라인', '샷온라인', '新풍운', '여신연맹', '마전온라인', '무극' 등 30종 이상의 RPG와 웹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