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게임 '삼국야망', 전투 특화 서버 오픈

등록일 2014년11월25일 17시12분 트위터로 보내기

다음게임(대표 홍성주)은 스마트게임즈(대표 임건수)에서 개발한 국산 웹전략 게임 '삼국야망'의 전투 특화 신서버인 '파부침주' 서버를 오픈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새로운 서버인 파부침주 서버는 유저들이 더 빠르게 성장해 서로 치열하게 경쟁할 수 있는 구조의 전투 특화 서버이다. 성장에 필요한 자원 및 경험치 기준을 낮춰 빠른 성장이 가능하고 PvP 콘텐츠 보상을 강화해 더욱 많은 포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유물을 약탈할 수 있는 침략 시스템을 강화하고 레벨업 보상도 더욱 풍성하게 제공한다.
 
다음게임은 '삼국야망'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일(25일)부터 12월 15일까지 신서버에서 위, 촉, 오 각각 공적 랭킹 1위에게 기프트카드 30만원권을 증정한다. 또 신서버에서 군주를 생성하면 패키지 아이템(7성 등용서, 신비의 상자5개)을 100% 지급한다. 신규 서버 뿐만 아니라 전체 서버 유저에게는 레벨 구간별 미션 달성 시 아이템과 문화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삼국야망'은 게이머가 실시간으로 전략전술을 세울 수 있는 고퀄리티 삼국지 웹게임이다. 다른 웹게임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호쾌한 타격감이 전투의 묘미를 최대한 높였으며, 다양한 스킬 조합과 육성, 강화를 통해 더욱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게임 삼국야망 홈페이지(http://3ya.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