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27일, 자사의 슈팅 RPG '무한돌파삼국지'에서 출시 1주년을 맞이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는 지난 2013년 12월 6일 첫 출 후, 슈팅 RPG 특유의 짜릿한 쾌감과 200여종에 달하는 개성있는 삼국지 영웅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로 많은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출시 1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고 있는 게임이다.
파티게임즈는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하여 황건적의 난, 반동탁 연합 등 삼국지 상의 유명 전투를 재현하고, 다양한 책략을 입수하여 최종 보스를 공략하는 '천하대전'과, 3초월 영웅을 대상으로 MAX레벨을 확장시켜주고 최대 20레벨까지 성장 가능한 영웅을 최대 30레벨까지 성장시키는 '한계돌파 시스템'을 업데이트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유저에게는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고레벨 유저들에게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대폭 강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1주년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11월 27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12월 14일까지 누적 출석에 따라 7성 영웅 선택권은 물론 영웅을 보다 쉽게 초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초월권' 아이템을 증정하고, 14일 동안 출석 체크를 모두 달성하면 최대 6성 전설 장비 선택권을 획득할 기회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복귀 유저 이벤트', 'GM 초선을 이겨라', '붉은 소환부 이벤트', '결제 이벤트' 등이 마련되어 유저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고, 특히 공식 카페 1주년을 맞이하여 댓글 이벤트와 길드 정모비 지원 등의 이벤트를 동시다발적으로 진행하여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는 계획이다.
파티게임즈 이대형 대표는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가 1년 동안 서비스될 수 있어서 매우 기쁘고, 게임을 즐겨주신 많은 유저들에게 감사드린다”면서 “1년 서비스 축하를 유저분들과 함께 하고 싶어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