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메이지 오브 더 이스트(대표 강삼세)가 개발하고 자사가 카카오톡 게임하기를 통해 성공리에 서비스 중인 모바일 퍼즐대전게임 '마법의 매직 for Kakao(이하 마법의 매직)' 이용자들의 성원에 감사하며, 홍보모델 '박나래'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4주간 진행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마법의 매직'은 독특한 매력을 가진 개그우먼 '박나래'의 홍보모델 기용과 선 잇기 방식의 간편하고 직관적인 게임 플레이 방식으로 흥행을 예고한 바 있으며, 매력적인 일러스트와 깔끔한 UI, 완성도 높은 게임성, 박진감 넘치는 대전 콘텐츠 등에서 이용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으며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전략적인 대전 요소를 부각함과 동시에 남녀노소 누구나 간단하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조작 시스템으로 넓은 유저층을 보유하고 있는 '마법의 매직'은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게임을 다운로드하는 유저 전원에게 '썸&쌈' 코너의 히로인 '박나래'의 익살맞은 모습이 담겨있는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마법의 매직'은 캐릭터 뽑기 확률을 대폭 상승하고 추가 아이템 획득의 기회를 대거 부여하는 등 다채로운 출시 이벤트로 유저들을 맞이하고 있다.
이엔피게임즈 방호선 팀장은 "마법의 매직에 많은 사랑 보내주신 수많은 이용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카카오톡 이모티콘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 더욱더 안정적인 서비스로 높은 호응에 보답해나갈 계획이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마법의 매직' 공식 네이버 카페(
http://cafe.naver.com/magicofmabup)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