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타소프트 스포츠캠 '2014 우수디자인(GD)' 국무총리상 수상

등록일 2014년12월04일 10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피타소프트(대표 허현민)가 '2014 우수디자인(Good Design)' 상품 선정에서 국무총리상을 수상했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2014 우수디자인(GD)상'은 국내최고권위의 디자인 관련 수상제도로 상품의 외관 및 기능, 경제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하여 디자인 우수성이 인정된 상품에 굿디자인 마크를 부여한다.

이번에 수상한 'SC500'은 스포츠, 레저 등 야외 활동 중에도 생동감 있는 고화질의 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생활레저용 스포츠캠이다. 활동성을 고려한 초소형, 초경량 사이즈에 단단하고 견고한 그립감으로 안정감을 전달하고 블랙, 다크실버 투톤의 은은한 대비로 제품에 대한 신뢰감을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액세서리를 결합, 제품을 몸에 장착시키거나 장비에 부착하여 어떤 환경에서도 전문가가 만든 듯한 역동적인 영상을 연출할 수 있다.

피타소프트의 허현민 대표는 "2014 우수디자인(GD) 국무총리상이라는 큰 쾌거를 이루게 되어 기쁘다"라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더욱 디자인의 중요성에 대해 고민하고 고객의 편의를 높이는 우수한 디자인의 제품들을 선 보일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피타소프트는 SC500 뿐만 아니라 블랙박스 신제품 DR750LW-2CH도 디자인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우수디자인 인증 제품으로 선정되었다.

한편 피타소프트는 2014 우수디자인 수상 기념으로 블랙뷰 홈페이지에서 SC500과 DR750LW-2CH 이벤트를 실시한다. 가격 할인은 물론 무료 장착 서비스 및 다양한 사은품까지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블랙뷰 홈페이지(www.blackvue.co.kr)와 블랙뷰 스포츠 홈페이지(www.blackvuesport.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