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타소프트(대표 허현민)가 '2014 우수디자인(Good Design)' 상품 선정에서 국무총리상을 수상했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2014 우수디자인(GD)상'은 국내최고권위의 디자인 관련 수상제도로 상품의 외관 및 기능, 경제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하여 디자인 우수성이 인정된 상품에 굿디자인 마크를 부여한다.
이번에 수상한 'SC500'은 스포츠, 레저 등 야외 활동 중에도 생동감 있는 고화질의 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생활레저용 스포츠캠이다. 활동성을 고려한 초소형, 초경량 사이즈에 단단하고 견고한 그립감으로 안정감을 전달하고 블랙, 다크실버 투톤의 은은한 대비로 제품에 대한 신뢰감을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액세서리를 결합, 제품을 몸에 장착시키거나 장비에 부착하여 어떤 환경에서도 전문가가 만든 듯한 역동적인 영상을 연출할 수 있다.
피타소프트의 허현민 대표는 "2014 우수디자인(GD) 국무총리상이라는 큰 쾌거를 이루게 되어 기쁘다"라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더욱 디자인의 중요성에 대해 고민하고 고객의 편의를 높이는 우수한 디자인의 제품들을 선 보일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피타소프트는 SC500 뿐만 아니라 블랙박스 신제품 DR750LW-2CH도 디자인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우수디자인 인증 제품으로 선정되었다.
한편 피타소프트는 2014 우수디자인 수상 기념으로 블랙뷰 홈페이지에서 SC500과 DR750LW-2CH 이벤트를 실시한다. 가격 할인은 물론 무료 장착 서비스 및 다양한 사은품까지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블랙뷰 홈페이지(www.blackvue.co.kr)와 블랙뷰 스포츠 홈페이지(www.blackvuesport.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