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대원방송 국내 최대 규모 日 콘텐츠 VOD 전문 사이트 'JBOX' 오픈, '기생수' '나루토' '원피스' 등 제공

2015년03월19일 11시38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 기사 제공: 애니포스트(www.anypost.co.kr)

대원방송(대표: 곽영빈)이 국내 최대 규모의 일본 콘텐츠 전문 VOD 사이트인 'JBOX'를 19일 오픈한다.

JBOX는 일본 동시 방영 중인 화제의 인기작 '기생수'를 시작으로 '원피스', '나루토', '드래곤볼Z KAI' 등의 일본 최신작 뿐만 아니라 지난 해 파워레인저 완구 대란을 일으킨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어린이들의 영원한 인기를 얻고 있는 '도라에몽',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등 6000여 편이 넘는 애니메이션을 공급할 예정이다. 대원방송에서 운영하는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원', '애니박스', '챔프'에서 방송되는 신작 콘텐츠를 가장 빠르게 다시 볼 수 있다.

애니메이션 외에도 먹방드라마로 한반도와 열도를 뜨겁게 달군 '고독한 미식가', 일본에서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면서 인기를 끌었던 천재적인 수술 실력을 가진 슈퍼닥터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닥터X' 등 대원방송 자회사인 대원엔터테인먼트에서 운영하는 일본문화 전문 채널 '채널J'에서 방송되는 다양한 일본 드라마를 볼 수 있다. 일본 TBS에서 시청률 40%를 기록한 인기 드라마 '한자와 나오키'의 제작진이 그대로 뭉쳐 만든 대작 '루즈벨트 게임', 일본 추리소설계의 거장 히가시노 게이고의 단편을 드라마화 한 '히가시노 게이고 미스터리즈' 등 다양한 일본 드라마 콘텐츠도 계속해서 서비스 할 예정이다.  
 
JBOX는 애니메이션, 드라마 등 일본 콘텐츠 VOD 사이트로는 국내 최대 규모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 버라이어티, 다큐 등 다양한 일본 문화 콘텐츠 VOD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대원방송은 2001년 설립되어 2002년 3월 애니메이션 채널 No.1을 표방하는 애니원으로 출발하여 2006년 9월에는 청소년 및 성인타겟의 극장판, OVA 전문 애니메이션 채널 애니박스를 런칭하였고, 2014년 10월에는 일본문화 전문채널 채널J를 인수한 방송사로 일본 콘텐츠 분야에서는 파워를 자랑하고 있다. JBOX는 대원방송이 콘텐츠를 공급하고 메가피닉스(대표: 김준영)가 운영한다. 메가피닉스는 대원방송 콘텐츠의 저작권 단속을 총괄하고 있다.  
  
JBOX는 VOD 사이트 오픈과 함께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 될 예정이다. JBOX에 가입 한 모든 고객에게 한달 간 JBOX 내 모든 프로그램을 무료로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JBOX 공식 홈페이지(www.jbox.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남권 공공분야 어린이 재활 의료 지원 나...
한국게임개발자협회 'GIGDC 2025' 시상식 ...
엇갈린 10월 출시 신작 모바일게임 매출 순...
하이퍼커넥트, 임직원 가족과 함께한 '핼러...
아카츠키 게임즈, '괴수 8호 THE GAME'에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