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과 웹툰의 만남, 레진코믹스-월드오브탱크 공동 프로모션 실시

등록일 2015년05월11일 09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레진엔터테인먼트(대표 한희성)는 11일, 세계적 인기를 얻고 있는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 온라인 탱크 MMO 액션 게임 '월드 오브 탱크' 공동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레진코믹스에서 이벤트 확인 후 '월드 오브 탱크'의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고 1회 이상 플레이하는 모든 게이머들은 5,000원 상당의 레진코믹스 코인과 게임에서 활용 가능한 300골드 및 프리미엄 계정 7일이 제공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3단계 전차까지 도달하면 레진코믹스 코인 100개를 증정하고 5단계 전차까지 도달하면 아이패드 미니와 아이폰6를 추첨하여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이 준비되어있다.

또한 게임의 세계관을 활용한 웹툰을 오리지널로 창작하여 게임을 모르는 유저들도 쉽게 게임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한 밀덕(밀리터리 오타쿠) 만화의 대표 주자로 꼽히는 굽시니스트 작가의 '본격 탱크로 만화' 웹툰을 레진코믹스에서 단독 연재한다.
 
레진코믹스 김창민 본부장은 "과거 게임 시장의 성장에는 훌륭한 만화 원작이 있었고 이번 '월드 오브 탱크'와의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웹툰의 영역을 게임으로까지 확장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로맨스, 판타지, SF, 미스터리 등 만화의 대표적인 장르를 넘나들며 '월드 오브 탱크'의 세계관이 접목된 본 웹툰은 한국 최고의 ‘밀덕’ 만화가와 세계적 ‘밀덕’ 게임의 참신한 콜라보로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밀리터리 서브컬처에 심취한 만화와 게임 팬 모두에게 설레이는 소식이 될 본 이벤트는오는 5월 31일까지 계속되며 레진코믹스(lezhin.com)를 통해 참여 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