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 푸푸게임에서 '전장의 군주' 채널링 서비스 시작

등록일 2015년05월28일 15시17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의 푸푸게임 포털 사이트를 통해 엔틱게임월드(대표 최준규)가 서비스 중인 3D 웹MMORPG '전장의 군주'의 채널링 서비스를 금일(28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28일부터 푸푸게임을 통해 즐길 수 있게 된 '전장의 군주'는 수준 높은 그래픽과 다채로운 콘텐츠가 최대 강점인 웹MMORPG로, 인간계, 천계, 명계 등의 세상을 아우르는 군주로 거듭나기 위한 과정을 그린 독특한 세계관이 돋보인다.
 
특히, '전장의 군주'는 최강의 군주로 거듭나기 위함이 게임의 핵심 목적인 만큼 통쾌한 전투 쾌감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전투 콘텐츠들이 마련되어 있는데, 유저들은 한 국가에 소속하여 타 국가의 유저들을 공격하거나 대립 구조를 만들 수 있고, 국가전을 통해 최강이 군주의 자리에 올라서 대규모 전장을 이끌어나갈 수 있는 권력의 짜릿함을 만끽할 수 있다.
 
이엔피게임즈는 정식 서비스 이후 꾸준한 업데이트로 유저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제공하고 있는 '전장의 군주'를 푸푸게임 이용자들에게 선보여 다양한 장르의 재미를 지속적으로 제공해나갈 계획이다.
 
이엔피게임즈 이승재 대표는 “출시 직후부터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은 전장의 군주를 푸푸게임을 통해 간단히 즐길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채널링하여 다채로운 게임을 서비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전장의 군주'는 만 18세 이상의 푸푸게임 회원이라면 누구든지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플레이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푸푸게임 전장의 군주(http://jk.pupu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