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 www.sundaytoz.com)가 자사의 모바일 SNG '아쿠아스토리'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한 '10일 간의 선물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선데이토즈는 출시 1주년인 29일을 시작으로 3일간 구매 캐럿 50% 추가, 경험치 2배, 프리미엄 물고기 교배 알 등을 지급하는 '일일 이벤트'를 선보인다.
또한 29일부터 총 10일 간, 한정판 기념 물고기와 프리미엄 물고기 카우피시, 혹등고래, 하트 등의 선물을 매일 접속 시마다 지급해 1주년을 맞이한 장기 흥행에 대한 감사와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지난 해 7월 첫 선을 보인 '아쿠아스토리'는 '손안의 작은 어항'을 콘셉트로 기획, 개발되어 물고기, 해저 식물 등 500여개의 콘텐츠로 물고기를 키우고 수조를 꾸며 나가는 모바일 SNG로 특히 최근에 초대형 수조와 심해 수조 등 특색 있는 테마의 수조를 선보이며 자신만의 물고기 생태계를 만드는 이색 재미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게임 개발을 담당하는 최형일 PM은 "'아쿠아스토리'는 성장과 꾸미기, 친구 교류라는 SNG의 기본 소재에 물고기에 대한 감성 이입 시스템을 갖춘 것이 특징"이라며 "이용자만의 물고기, 수조를 육성하는 독특함으로 오랜 기간 애정과 관심을 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 기간 중 접속자 모두에게 선물을 지급하는 '아쿠아스토리'의 출시 1주년 이벤트는 다음달 7일까지 진행되며 기존, 신규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