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당일예약' 여름 성수기를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15년07월29일 12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야놀자당일예약'이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야놀자당일예약은 야놀자(대표 이수진, www.yanolja.com)의 대표 서비스 중 하나이다. 이 서비스는 사용자 위치를 기반으로 바로 예약 가능한 숙박시설의 객실 정보와 최저가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야놀자당일예약은 이번 고객 감사 이벤트를 통해 8월 한 달 동안 신규 가입자 및 간편결제 서비스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먼저 신규가입 후 첫 예약을 완료하면 홍보모델 오달수가 출연한 영화 '암살' 티켓 증정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오달수는 야놀자의 TV광고에 출연하여, 조선 시대 가상의 놀이 성현 '놀자선생'으로 열연한 바 있다. 야놀자당일예약은 전속 모델 오달수를 응원하는 의미에서,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12명을 추첨하여 '암살' 예매권 1인 2매를 제공한다. 또한 예약금의 2%를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더블적립' 혜택도 제공하여 적립금을 예약 즉시 사용할 수 있게 한다.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나우'를 통해 첫 예약을 진행할 경우 예약가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마트폰에 페이나우 앱을 설치한 후, 야놀자당일예약의 숙소를 골라 결제하면 3,000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할인은 3만 원 이상 결제 시 적용된다. 카카오톡에서 '야놀자당일예약'을 친구 추가하면 이벤트 상세 내용에 대한 실시간 문의도 할 수 있다.
 
야놀자당일예약의 최진용 본부장은 “무덥고 습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야놀자당일예약 서비스를 통해 도심 속 휴가와 데이트를 즐기는 고객의 숫자가 급증하고 있다”라며, “간편결제 서비스, 포인트 적립 제도 등의 도입으로 강화된 고객 편의와 혜택을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야놀자 당일예약은 숙박 당일 예약 O2O 서비스로, 오전 9시부터 다음날 새벽 2시까지 할인된 가격에 객실 예약 서비스를 제공한다. 결제 금액의 1%는 포인트로 적립되어, 1,000포인트부터 예약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신용카드, 계좌이체, 휴대폰 결제는 물론 카카오페이, 페이나우 등 간편결제 시스템을 통한 결제도 가능하다. 프런트에서 예약 문자만 보여주면 대기 시간 없이 바로 입실할 수 있어 편리하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