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대표 박현철, (www.gravity.co.kr)가 서비스하고 만개게임즈에서 개발한 시간여행 RPG '타임앤테일즈 for Kakao(Time & Tales, 이하 타임앤테일즈)'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애플 앱스토어 정식 출시를 통해 구글 플레이에 이어 iOS 이용자도 이 게임을 만나볼 수 있게 됐으며, 카카오 게임하기로 주변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다.
타임앤테일즈는 이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금일(13일)부터 19일(수)까지 일주일 동안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보여지는 공지사항 및 공식 카페에 데일리 쿠폰을 입력하면 최대 8만 골드, 루비 70개, 레어급 영웅 '렌샤'의 영웅조각 30개 등, 7일간 모두 수령 시, 2성 진화의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또한 해당 기간 중 모험하기 도중 거대 보스 몬스터 '베히모스' 1회차로 참여하면 프리미엄 티켓 1개를 일괄지급하고, 이 기간 동안 '베히모스'를 가장 많이 처치한 10명에게 루비 300개를 증정한다.
그라비티 타임앤테일즈 이봉후 사업PM은 “구글에 이어 애플까지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모든 분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라며 “캐릭터 및 아이템의 수집과 육성, 방대한 세계관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는 타임앤테일즈에 계속해서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타임앤테일즈는 보스 몬스터가 등장해 친구와 함께 공략이 가능한 '베히모스' 시스템, 240여종에 달하는 무기, 방어구, 장신구 게임아이템의 제조 및 강화, 분해 등을 통해 장비시스템의 차별화를 둔 것이 특징인 모바일 RPG이다.
이번 애플 앱스토어 출시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타임앤테일즈' 공식 홈페이지(http://tnt.gnjoy.com)및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timentales)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