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 월드대항 RPG '미니몬마스터즈' 컨셉아트 공개

등록일 2015년08월28일 14시48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애피스토게임즈(대표 황부기, 신태환)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월드대항RPG '미니몬마스터즈'의 컨셉 아트를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컨셉아트는 모두 6종으로 '럭키', '푸딩', '박황소' 등 주요 챔프(영웅)들이 고대 '나시리아' 대륙에서 분리된 5개의 대륙을 탐험하며 마인의 왕 '파순'의 흑마법을 상대로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미니몬마스터즈'는 300여 종에 달하는 독특한 매력의 챔프와 미니몬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던전, 수집형 RPG로 글로벌 랭킹 시스템을 구현해 유저들이 국가 별 대항전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유저의 역량에 맞게 구성된 다양한 난이도형 '탐험모드'와 '영웅의 탑', '레이드 축제' 등 다양한 전투 전장부터 PC 온라인게임 못지 않은 방대한 세계관을 접할 수 있는 '사자의 서' 모드까지 신선한 요소를 게임 곳곳에 마련해 전 세계 유저들이 함께 공감하고 즐길 수 있도록 구현했다.

한편 지난 26일 비공개테스트를 마친 '미니몬마스터즈'의 담당 PM은 ”독특한 일러스트와 그래픽이 신선하면서도 과하지 않게 게임 속에 잘 어우러져 차별성을 높인 부분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라며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얻은 결과를 반영해 더욱 완성도 높은 '미니몬마스터즈'를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월드대항RPG '미니몬마스터즈'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거쳐 9월 중 국내를 포함한 전 세계에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