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베이 3D 웹 ARPG '사투' 채널링 서비스 실시

등록일 2015년09월21일 15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아이템베이(대표 최용현 www.itembay.com)의 게임포털 온게이트는 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의 3D 웹 ARPG 신작 '사투'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투'는 중국 도보(DOVO)사에서 개발한 3D 웹 ARPG로, 2014년 10월 텐센트에서 독점 퍼블리싱을 해 누적 매출 400억, 회원수 2,000만 명을 보유한 '칭패천하'의 후속작이다.

우수한 타격감을 제공함과 동시에 360도 자유회전을 할 수 있는 3D 그래픽 기술력으로 중국 전국시대 영웅들의 전투를 더욱 실감나게 구현하고 있다. 또한 영웅 시스템을 포함해 PK특화 시스템, 최대 88명의 이용자간 진영전투, 이동수단 속성 향상을 통한 능력치 상승 및 이미지 변경 마운트시스템, 고급 성장 시스템인 논도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아이템베이는 사투 채널링을 기념하여 9월18일부터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유저 전체에게는 초보자 패키지를 제공하며, 오픈일부터 일주일 동안 다양한 보상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게임 약관에 동의할 경우 선착순 2,000명에게 문화상품권 1천원권을, 이벤트 기간 중 42레벨을 달성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전체 서버를 대상으로 전투력 순위를 매겨 순위 안에 진입할 경우 현물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이템베이 한혜진 사업본부 이사는 “도보(DOVO)가 가진 모든 기술을 집결시킨 게임이기에 개발사 뿐만 아니라 우리 또한 사투에 대한 기대가 크다"라며 “게임 뿐만 아니라 온게이트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혜택과 문화상품권이 지급되는 이번 이벤트에도 많은 분이 참여해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온게이트는 아이템베이가 '게임에 대한 모든 것'이라는 슬로건 아래 2011년 1월에 오픈한 채널링 서비스 플랫폼이다. 지난 9월15일(화)에 오픈한 웹 RPG '비천검'에 이어 이번에 '사투'까지 채널링 하면서 약 50여개의 게임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 외에도 게임 정보, 동영상, 뉴스 등 게임과 관련된 콘텐츠를 제공한다

아이템베이 채널링 서비스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온게이트' 공식 사이트 (www.ongat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