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EK 'No Man's Sky(노맨즈스카이)', 한국어판 오는 8월 9일 출시

등록일 2016년07월26일 14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는 'No Man's Sky(노맨즈스카이)' 한국어판을 오는 8월 9일 발매한다.

고전 SF에서 영감을 받은 'No Man's Sky'는 어드벤처 게임 특유의 압도적인 감각과 상상력으로 무장한 Hello Games의 전례 없는 규모의 작품이다. 'No Man’s Sky'는 무한한 우주를 탐험하며 미지의 행성이나 생명체를 발견하는 스펙터클 한 게임이다.

미스터리가 가득한 은하의 한 가운데, 플레이어는 주체할 수 없는 심장의 고동을 따라 우주의 본질을 연구하기 위해 긴 우주 모험을 떠난다. 무시무시한 생명체와 험악한 해적들이 위협하는 험난한 여정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업그레이드된 장비와 우주선, 무기들이 필요하다.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위험에 맞서 싸울지, 미지의 세계를 탐색할지 정할 수 있다.

SIEK는 'No Man's Sky'를 디지털 에디션과 블루레이 디스크 에디션(스탠다드, 리미티드) 두가지로 출시하며, 각 제품의 초회판을 구매한 유저에게 DLC특전 '알파 벡터 함선'과 '10,000 유닛 Starting 부스트'를 제공한다.


블루레이 디스크 에디션 중 스탠다드 버전의 가격은 59,800원이며 리미티드 에디션은 89,800원이다. No Man’s Sky 리미티드 에디션은 본 게임 디스크와 스틸북, 아트북, Adventures in No Man’s Sky 코믹, PS4TM 다이내믹 테마, 포토닉스 코어 함선 업그레이드 / 상인 카리스마 기술 부스트 / 볼트캐스터 SM 무기 설계도가 포함된 DLC로 구성되어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