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세이더퀘스트'에 대규모 여름 이벤트가 진행된다.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로드컴플릿(대표 배정현)이 개발한 인기 모바일 RPG '크루세이더퀘스트'에 여름 방학을 맞아 8월 10일까지 2주간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기존 유저를 위한 '신나는 용사&무기 뽑기' 이벤트가 열린다. '크루세이더퀘스트' 이용자라면 전설 및 한정용사를 제외한 모든 용사가 들어있는 용사 뽑기와 일반 및 초월무기가 들어있는 무기 뽑기를 무료로 뽑을 수 있다. 뽑기 기회는 하루에 10번씩 주어지는데, SNS 공유를 통해 최대 20번 추가 뽑기도 가능하다.
복귀 유저를 위한 파격적인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올해 3월 31일부터 로그인 기록이 없는 휴면 이용자를 대상으로, 접속만 하면 전설용사와 초월무기, 그리고 4성 용사 등 모든 곳에 쓸 수 있는 만능 포인트인 '브리짓 포인트'가 지급된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간 중 신규 가입한 이용자에게는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이 출석보상으로 제공된다. 성장에 꼭 필요한 골드, 우유, 빵 등 다양한 성장 아이템부터 마지막 날인 14일차에는 4성 뽑기 전용용사까지 지급되는 등 풍성한 보상이 지급될 예정이다.
NHN엔터테인먼트 김상호 사업부장은 “여름 방학을 맞아 실시하는 이번 대규모 이벤트는 기존/복귀/신규 유저로 세분화해 모든 이용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담았다”라면서 “무덥고 습한 여름이지만 '크루세이더퀘스트'와 함께하는 이벤트 3종과 함께 시원한 여름나기에 성공하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