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사하라 스튜디오, '불멸의 전사 II: 결전' 길드전 2차 프리시즌 시동

등록일 2016년08월04일 11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레드사하라 스튜디오(대표 이지훈)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RPG '불멸의 전사 Ⅱ: 결전'에서 '길드전' 프리 시즌의 2차 참여 신청을  받는다.
 
'길드전'은 참가를 신청한 5개의 길드가 매칭되어 전투를 벌이는 방식으로 각 길드가 보유한 별을 뺏고 뺏기는 전투를 통해 가장 많은 별을 가진 길드가 우승하는 방식이다. 프리 시즌 1차에서는 500여 길드 1만여명이 '길드전'에 참여 신청을 하는 등 이미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길드전' 프리 시즌 2차 참여자 모집은 8월 4일(목) 오후 9시부터 5일(금) 8시까지이며, 길드전 프리 시즌은 5일(금) 오후 9시부터 6일(토) 오후 8시 59분까지 진행된다. 레드사하라 스튜디오는 프리 시즌에 참여 하는 유저 전원에게 6성 아이템 세트 선택권 1개, 예언의 소환서 1개, 1,000 길드 포인트 등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특히 유저들의 '길드전' 준비를 위해 일정 시간 모든 별자리 던전을 개방하고, 아이템 해제를 무료로 진행할 수 있도록 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길드간의 치열한 전투가 예상된다.
 
레드사하라 스튜디오 이지훈 대표는 “많은 유저분들께서 관심을 보여주시고 있는 길드전 프리 시즌 2차가 곧 시작된다”라며, “참여만 해도 풍성한 아이템이 100% 지급되는 만큼 많은 신청 부탁드리며, 시즌2 업데이트의 핵심 재미를 고스란히 느껴볼 수 있는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