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취재

'액셀월드VS소드아트온라인: 천년의 황혼' 한국어판 발매 확정

2016년12월17일 18시30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감사 페스티벌' 행사장을 찾은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BNE) 후타미 요우스케 프로듀서가 개발중인 신작 '액셀월드VS소드아트온라인: 천년의 황혼'을 한국어화 출시한다고 밝혔다.

후타미 프로듀서는 17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BNEK 감사 페스티벌 현장을 찾아 한국 팬들과 만났다. 그는 '소드아트온라인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 업데이트 내용을 소개한 후 신작 한국어화를 직접 발표했다.

후타미 요우스케 프로듀서는 "'액셀월드VS소드아트온라인 천년의 황혼' 한국어판 발매가 결정됐다"며 "카와하라 레키 작가의 두 인기작이 만난 콜라보레이션 작품으로 액션 RPG로 개발중이다. 한 번 클리어에 30시간 정도 걸리는 타이틀이 될 거라고 예상한다"고 설명했다.

액셀월드VS소드아트온라인은 3인 파티로 진행되며 파티원 3명 중 조작 캐릭터를 리얼타임으로 바꿔가며 전투가 가능한 게임. 후타미 프로듀서는 "소드아트온라인 캐릭터들은 공중전이 가능한 캐릭터들이고 액셀월드 캐릭터들은 지상전 위주의 캐릭터가 될 것"이라며 "이 캐릭터들을 구성에 따라 바꿔가며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을 것"이라 강조했다.

현재 소드아트온라인에서 키리토, 아스나, 리즈벳, 시리자 등 4명의 캐릭터가, 액셀월드에서 블랙로터스, 실버크로우, 라임벨, 스칼렛레인의 참전이 확정됐다.
후타미 프로듀서는 "시리카와 스칼렛레인의 성우가 같아 같은 성우가 한 작품에서 두 캐릭터를 연기하는 걸 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이라 전했다.

스토리에 대해 묻자 후타미 요우스케 프로듀서는 "카와하라 선생이 이런 세계, 스토리가 어떻냐고 원안을 만들어주셨고 우리가 그걸 바탕으로 오리지널 스토리로 게임을 만들었다"며 "꽤 놀라운 전개가 될 것"이라 밝혔다.
 
그리프라인, 멀티플레이 어드벤처게임 '팝...
"사설 게임 서버 관련 연간 피해액 3675억 ...
그라비티, PC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제로...
넥슨, '아스가르드' 겨울 이벤트 진행하며 ...
넥슨 vs 아이언메이스 항소심… 영업비밀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큐에스아이, 양자컴퓨팅 및 우주 분야 핵심 'MMIC' 글로벌 기업...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모델솔루션, 휴머노이드 핵심 '관절'용 초경량 스마트 액추에이...
대한광통신, 삼성·현대차 등 총출동 정부 ‘K-양자연합’ 출범...
태성, 복합동박 공급 계약 임박 소식에 '강세'
M83, 한한령 해제 기대감... 中 정부 지원 '한·중 VFX 베이스 ...
노타, 이 대통령 "AI 10조원 예산 편성"... 韓 최초 '엔비디아 ...